[텐아시아=우빈 기자]
TV조선 일요드라마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 OST 앨범 재킷 / 사진제공=모스트 콘텐츠
TV조선 일요드라마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 OST 앨범 재킷 / 사진제공=모스트 콘텐츠
싱어송라이터 스티(STi)가 TV조선 일요드라마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의 OST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섰다.

스티(STi)가 ‘레버리지 : 사기조작단’ OST PART5 ‘아름다운 범죄’가 오늘(24일) 정오에 발매된다.

‘아름다운 범죄’는 정의를 구현하기 위한 주인공들의 사기행각을 역설적으로 표현한 제목으로 부조리로 가득한 사회 속에서 다른 이들의 삶을 파괴하는 악질적인 범죄들과 맞서기 위해 사기를 이용하는 주인공들의 당찬 이미지를 다룬 레트로 펑키 스타일의 곡이다.

이 곡은 스티(STi)가 직접 작사에 참여했다. 또한 수많은 드라마 음악을 책임지며 OST를 히트 시킨 음악감독 개미와 ‘태양의 후예’ ‘열혈사제’ ‘구르미 그린 달빛’ 등으로 함께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박정환, ‘내 꿈은 당신과 나태하게 사는 것’, ‘슬플 때 사랑한다’ 의 OST 등으로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 Shoon이 공동으로 작곡을 맡아 완성한 트랙이다.

이번 OST는 스티(STi)의 첫 OST 작업으로 직접 드라마를 보고 주인공들의 입장이 되어 작사와 가창을 해 곡이 극과 어떻게 어우러질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레버리지 : 사기 조작단’은 주인공들의 특색 있는 캐릭터와 박진감 넘치는 액션, 흥미진진한 전개, 배우들의 완성도 높은 연기 등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