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아이돌다방’ 시즌2 제작. /사진제공=라이프타임 채널
‘아이돌다방’ 시즌2 제작. /사진제공=라이프타임 채널
신화 앤디와 유선호의 ‘아이돌다방’이 시즌 2로 돌아온다. 라이프타임 채널과 올레tv모바일은 아이돌 맞춤형 토크쇼 ‘아이돌다방’ 시즌2를 시작한다.

‘아이돌다방’ 시즌2는 1화 게스트는 최근 솔로로 데뷔한 이진혁이다. 또한 빅톤, CIX도 출연한다. 새로운 앨범을 들고 찾아온 아이돌들이 데뷔부터 지금까지의 이야기와 진지한 음악 토크를 통해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계획이다.

‘아이돌 조상’ 신화의 앤디와 ‘아기 아이돌’ 유선호, 일명 ‘MC 선호즈’의 20년 차이를 뛰어넘는 훈훈한 케미와 유쾌한 입담도 시즌2가 기대되는 포인트 중 하나다. 경력직 아이돌인 MC들은 첫 번째 시즌에서 진심어린 공감과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조언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시켜 아이돌들의 속마음을 끌어내는 매력을 선보였다. ‘아이돌다방’ 시즌2에서는 그동안 갈고 닦은 케미와 입담으로 더 진솔하고 유쾌한 토크쇼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이돌다방’은 앤디와 선호가 바리스타로 변신, 바쁜 스케줄로 지친 아이돌들에게 커피 한 잔의 여유와 잠시 쉬었다 갈 수 있는 힐링 공간을 선사하는 예능 프로그램. 아이돌의 다재 다능한 매력과 예능감을 뽐낼 수 있는 코너들과 진솔한 음악 토크로 팬들과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앞선 시즌에서는 그룹 펜타곤, 오마이걸, 위키미키 등이 출연해 아이돌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

라이프타임 채널이 KT 올레tv모바일과 공동제작하는 ‘아이돌다방’ 시즌2는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오는 12월 5일 오후 8시에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방송된다. KT 올레tv모바일에서는 오는 12월 3일 오전 11시를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목요일 오전 11시에 선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