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더보이즈 /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 /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핑클의 대표곡 ‘화이트’를 리메이크한다.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더보이즈가 데뷔 2주년 맞이 프로모션 ‘더 아지트(THE AZIT)’를 진행한다. 이에 일환으로 오는 12월 6일 핑클의 대표 히트곡인 ‘화이트(White)’를 리메이크해 발표한다”고 밝혔다.

1999년 발표된 원조 걸그룹 핑클의 대표곡 ‘화이트(White)’는 매 겨울, 긴 시간 팬들의 사랑을 받아 온 K팝 대표 겨울송이다. 더보이즈는 데뷔 2주년을 맞아 아이돌 대선배인 핑클의 히트곡 ‘화이트’를 20여 년 만에 자신들만의 색깔로 새롭게 재해석하고 2019년 버전 ‘화이트’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을 전할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약 한 달에 걸쳐 데뷔 2주년 맞이 프로모션 ‘더 아지트’를 진행하고 팬들과 특별한 기념일을 자축한다.

앞서 더보이즈는 공식 SNS를 통해 데뷔 2주년 프로모션 ‘더 아지트’의 콘셉트 이미지 등을 공개하고 리메이크 팬송 발표 소식 등을 공식화하는 등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이미지 속 더보이즈 멤버들은 자유분방한 이들만의 아지트를 배경으로 각각 미대생, 미술품 수집가, 추상화가, 만화가 등 다양한 ‘미술부원’ 캐릭터로 변신했다.

한 달간 장기 진행될 더보이즈의 이번 프로모션은 데뷔 첫 시즌 그리팅 발표, 팬클럽 ‘더비(THE B) 키트’ 제작, 스페셜 팬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 및 이벤트로 구성돼 차후 순차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