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오우거’에 출연하는 배우 박용우./사진제공=tvN ‘드라마 스테이지’
‘오우거’에 출연하는 배우 박용우./사진제공=tvN ‘드라마 스테이지’
배우 박용우가 단막극 ‘오우거’로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의 첫 스타트를 끊는다. ‘드라마 스테이지’는 신인 작가 데뷔 무대라는 의미를 담은 tvN 단막극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세 번째 선을 보인다.

올해 드라마 스테이지 첫 작품 ‘오우거’는 형이 부지불식간에 사라진 동생을 찾기 위해 분투하는 생활 스릴러로, 결핍하고 부족한 인간들의 불가피하고도 맹목적인 이야기를 담았다.

박용우는 극중 남자 주인공 한수 역을 맡는다. 한수는 도박장을 전전하며 사채업자에게 쫓기는 인물이다. 빌린 돈 때문에 목숨마저 위태로워지자 명문대를 나와 대기업에 다니고 있는 동생을 필사적으로 찾는다. 그러나 동생을 찾아간 곳에서 어딘지 수상한 사람들을 만나며 다양한 감정변화를 일으킨다.

오는 27일 개봉하는 영화 ‘카센타’로 스크린 컴백을 앞둔 박용우는 ‘오우거’ 출연을 확정하며 스크린과 TV를 오가는 활약을 펼치게 됐다. 올초 드라마 ‘프리스트’에서는 모두를 지키려는 강인한 엑소시스트로, ‘카센타’에서는 국도 대로변의 카센타를 운영하는 사장으로 분해 각기 다른 캐릭터를 소화한 박용우는 ‘오우거’에서 뒤돌아보는 법 없는 직진남으로 변신해 또 다른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vN 드라마 스테이지 2020 ‘오우거’는 오는 23일 오후 9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