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새 음반 곡 목록. / 제공=아메바컬쳐
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새 음반 곡 목록. / 제공=아메바컬쳐
남성듀오 다이나믹 듀오(Dynamic duo)가 더블 타이틀곡으로 활동에 나선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다이나믹 듀오의 아홉 번째 정규음반 ‘오프 듀티(OFF DUTY)’의 곡 목록을 올렸다.

다이나믹 듀오는 이번 새 음반의 9번 트랙 ‘맵고짜고단거’와 마지막 트랙 ‘그걸로 됐어’를 더블 타이틀곡으로 내세운다. 이 외에 ‘2040’ ‘데스페라도(Desperado)’ ‘커리어 하이(Career High)’ ‘리턴(Return)’ ‘살육의 잔치’ ‘리빙 더 라이프(Livin’ the life)’ ‘언제와’ ‘좋은 친구들’ 등 10곡의 신곡과 앞서 디지털 싱글로 공개한 ‘블루’ ‘북향’을 더해 12곡이 담긴다.

타이틀곡 ‘맵고짜고단거’에는 힙합 뮤지션 페노메코(Penomeco)가 참여해 다이나믹 듀오와 호흡을 맞췄다. 팔로알토(Paloalto), 스윙스(Swings), 나플라(nafla), 면도(myunDo), 챈슬러(Chancellor), 따마(THAMA) 등 실력파 힙합·알앤비 가수들이 힘을 보탰다고 한다.

방송인 유병재가 벨제붑더킬러라는 랩네임으로 ‘살육의 잔치’의 피처링에 참여했다. 뿐만 아니라 버벌진트(VerbalJint)는 피처링이 아닌 ‘우정출연’으로 ‘리빙 더 라이프’에 이름을 올려 어떤 방식으로 지원사격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다이나믹 듀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새 음반을 발표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