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 사진제공=CGV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 사진제공=CGV
오는 14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극장가에서 수험생과 예비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

CGV는 13일 수능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연다고 밝혔다. CGV를 비롯해 핫트랙스, 교보문고, 계절밥상, 빕스, 스파오, 에이랜드, 슈마커, 네이처 리퍼블릭, 서울랜드, 알로, 보그헤어, 리챠드 프로헤어 13개 브랜드가 참여해 만 13∼18세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다.

또한 CGV는 일반 2D 영화를 6천원에, 4DX와 스크린X 등 특별관은 2천원 할인된 가격에 관람하는 쿠폰을 제공한다. 극장 매점에서 학생증 또는 청소년증을 제시하면 콤보 메뉴를 3천원 할인받는다.

롯데시네마도 수능일부터 다음 달 20일까지 수험표를 인증하는 수험생들에게 6천원에 영화를 볼 수 있는 혜택을 준다. 인원수에 따라 최대 3천원까지 매점 상품도 할인해 준다. 내년 1월부터 6월까지 매월 1회씩 영화를 6천원에 보는 코드가 적힌 ‘웰컴 트웬티 카드’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수능 당일인 14일부터 17일까지는 영화 ’82년생 김지영’을 5천원에 관람하는 이벤트도 펼친다.

메가박스에서도 14일부터 다음 달 15일까지 수험표나 학생증을 제시하면 6천원(일반관)에 영화를 볼 수 있다. 대박콤보도 8천원에 판매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