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트와이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트와이스의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2억을 돌파했다.

트와이스가 지난해 7월 9일 발표한 두 번째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직비디오큰 4일 오전 10시 29분께 2억 뷰를 달성했다.

트와이스의 첫 서머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이 돋보이는 업템포 팝곡이다.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지난 9월 23일 발표한 ‘Feel Special'(필 스페셜)에 이르기까지 12곡의 활동곡 기준 11번째 2억 뷰 기록이다.

지난달 15일에는 ‘Feel Special’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달성, ’12연속 1억 뷰’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 중 ‘TT’와 ‘LIKEY'(라이키)는 4억 뷰를 달성했다. ‘Heart Shaker'(하트 셰이커)는 4일 오후 기준 2억 9522만 조회수를 기록, 3억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