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그룹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트랙리스트 이미지.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아이즈원의 첫 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트랙리스트 이미지. /사진제공=오프더레코드
그룹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의 첫번째 정규앨범 ‘블룸아이즈(BLOOM*IZ)’ 트랙리스트가 3일 공개됐다.

아이즈원은 3일 공식 SNS를 통해 ‘블룸아이즈(BLOOM*IZ)’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아이즈(EYES)’를 시작으로 ‘피에스타(FIESTA)’ ‘드림라이크(DREAMLIKE)’ ‘아야야야(AYAYAYA)’ ‘소 큐리어스(SO CURIOUS)’ ‘스페이스쉽(SPACESHIP)’ ‘우연이 아니야’ ‘유앤아이(YOU & I)’ ‘데이드림(DAYDREAM)’ ‘핑크 블러셔(PINK BLUSHER)’ ‘언젠가 우리의 밤도 지나가겠죠’ ‘오픈 유어 아이즈(OPEN YOUR EYES)’까지 12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은 2번 트랙에 수록된 ‘피에스타’로, 이전 앨범의 타이틀곡이었던 ‘라비앙로즈’ ‘비올레타’에 이어 아이즈원이 어떤 콘셉트의 음악을 선보였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또한 아이즈원의 다양한 유닛 구성을 엿볼 수 있는 유닛곡 6개의 트랙이 앨범에 수록됐다. 특히 기존에 선보이지 않았던 새로운 유닛 조합도 이번 앨범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앞서 공개된 공식 프로모션 홈페이지에는 트랙리스트 이미지와 함께 ‘피에스타’의 파트 일부를 감상할 수 있다.

아이즈원은 오는 11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규 1집 ‘블룸아이즈’를 발표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