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걸그룹 오마이걸./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오마이걸./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오마이걸./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을 향한 광고계의 관심이 뜨겁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31일 “오마이걸이 최근 통신사, 화장품, 의류 등 다양한 브랜드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오마이걸은 최근 유명 통신사에서 제휴한 신규 모바일 게임의 모델로 캐스팅돼 활약하고 있다. 해당 광고 영상에서 오마이걸은 기존의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과 스타일링을 소화하며 팬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앞서 오마이걸은 Mnet ‘퀸덤’에서 총 세 차례의 사전 경연 중 두 번의 1위를 차지하며 반전의 주인공으로 우뚝 섰다. 오마이걸은 국악기를 접목시키는 동양적인 편곡과 아름다운 선율의 무대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2차 사전 경연과, 한편의 잔혹 동화를 보는 것 같은 이미지를 만들어 낸 3차 경연을 통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마이걸은 지난 29일 TV화제성 조사업체인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0월 4주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톱10’에서도 1위를 차지해 한층 높아진 인기를 입증했다. 이외에도 10월 18일~124일까지 집계한 한국 유튜브 주간 인기아티스트 차트에는 5위에 이름 올리며 ‘대세 걸그룹’으로의 행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오마이걸은 31일 방송되는 ‘퀸덤’ 최종 우승을 두고 마지막 대결을 펼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