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호치키스 ‘키드밀리 카메라 리뷰’ 커버./ 사진제공=그랜드라인
호치키스 ‘키드밀리 카메라 리뷰’ 커버./ 사진제공=그랜드라인
크리에이터 호치키스(HOTCHKISS, 본명 김호진)가 지난 27일 오후 6시 새로운 싱글 ‘키드밀리 카메라 리뷰’를 발표했다.

호치키스는 최근 GRDL(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에 합류 후 딩고프리스타일, Mnet 플렉스존, 경기도 교육청 홍보대사 등 다양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이후 호치키스는 올해 초 방송된 엠넷 ‘고등래퍼3’가 끝난 후 방송 중 키드밀리에게 선물 받은 카메라의 리뷰 영상을 언제 올리느냐는 시청자들의 많은 질문을 받았다. 이에 대해 진실되고 창의적인 자신만의 방식으로 응답을 한 것.

뮤직비디오 형식을 띤 이번 리뷰 영상은 ‘고등래퍼3’에서 키드밀리에게 선물 받은 카메라로 촬영했다. 자메즈(Ja Mezz)의 ‘연금술’‘메멘토’ 등을 프로듀싱한 그린맨(Grene Man)이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그린맨은 호치키스 특유의 귀여운 매력을 살리면서도 사운드의 묵직한 힘이 공존하는 트랙을 완성했다.

호치키스는 이번 싱글을 발매하며 ‘고등래퍼3’의 프로듀서였던 기리보이와 키드밀리에게 “기리보이 형, 키드밀리 형 감사드립니다. 정말 세상 밖으로 나올 기회를 주셔서 영광이었습니다. 형들한테 떳떳하게 음악인으로서 마주하는 게 제 꿈이에요”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저도 제가 미울 때가 있어요. 근데 많은 분들이 저를 진심으로 좋아해주고 이해해주고 제 꿈을 응원해 주신다”라며 “많은 사람들에게 제 음악을 들려줄 수 있게 되고 더 큰 꿈을 가지게 되어 감사합니다. ♡”라고 자신의 SNS를 통해 발매 소감을 밝혔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