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그룹 노을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노을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티저 이미지 / 사진제공=씨제스엔터테인먼트
그룹 노을의 새 싱글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오늘(28일) 공개된다.

노을은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발표한다. 이 곡은 이별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문득 떠오르는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노을의 애절한 보이스와 중독성 높은 멜로디와 함께 어우러지는 현실적인 가사가 이별 과정에 있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를 선물할 예정이다.

1차 티저 영상 오픈 소식과 함께 SNS를 통해 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지난 앨범 수록곡 ‘너는 어땠을까’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활약한 배우 조기성이 출연한다. 늦은 밤 골목길에서 생각에 잠긴 듯 걷고 있는 걷고 있는 조기성의 아련하고 쓸쓸한 뒷모습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해 앞으로 공개될 티저 영상과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앞서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공개된 ‘너는 어땠을까’는 발라드 뮤직비디오로는 이례적으로 조회수 1304만을 돌파하며 많은 리스너들과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얻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에 짙은 감성이 가득한 노을의 보이스와 조기성의 세밀한 연기가 더해질 노을의 새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뮤직비디오가 다시 한번 네티즌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노을의 새 싱글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의 1차 티저는 오늘(28일) 오후 6시에 공개될 예정이며,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2차 티저가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