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제공=스카이드라마 ‘위플레이’
제공=스카이드라마 ‘위플레이’
지난 26일 방송된 스카이드라마 예능프로그램 ‘위플레이’가 강호동의 ‘ASMR 먹방’과 하성운의 ‘꽃 썰매’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등 멤버들과 스페셜 게스트인 문세윤, 홍현희는 ‘검방철(검, 방패, 철퇴) 왕국’을 탈출하기 위해 ‘반짝반짝 여왕의 꽃길 퀘스트’ ‘소곤소곤 고요각’ 등 무한 게임 루프에 빠졌다.

특히 감옥에 갇힌 검방철 왕국 여왕 홍현희를 구하는 ‘반짝반짝 여왕의 꽃길 퀘스트’에서는 흩날린 꽃비 속에서 놓친 꽃잎을 얻으려 노력하는 하성운의 해맑은 미소로 호응을 얻었다.

이어 ‘소곤소곤 고요각’ 퀘스트에서는 데시벨 수치 70, 80에 맞춰 간짜장, 짬뽕, 탕수육, 잡채 등을 먹으며 신개념 먹방을 선보이는 강호동과 정혁의 노력이 빛을 발했다.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펼쳐지는 강호동과 정혁의 맛깔나는 먹방은 묘한 긴장감과 더불어 시청자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이후 이수근, 문세윤, 홍현희는 과일 껍질이 50cm 넘으면 성공하는 ‘검’ 카드 게임 퀘스트를, 하하와 정혁은 날아오는 공들에 무작위로 씌여진 숫자를 합쳐 카드를 지급하는 ‘방패’ 게임 퀘스트를 성공시켰다. 강호동과 하성운 역시 해머 기계를 쳐서 공을 확보하고, 퍼팅에 성공하면 철퇴 카드 2장을 지급하는 ‘철퇴’ 게임 퀘스트 미션을 아슬아슬하게 통과했다.

멤버들은 몹들이 고무신을 신으면 ‘검’ 카드를, 티셔츠에 눈이 ‘ㅂ’과 ‘ㅍ’이 그려져 있으면 ‘방패’ 카드를, 모자에 가시가 그려져 있으면 ‘철퇴’카드라는 것을 알아내고 ‘제왕 몹’ 지조를 다시 찾아가 카드 게임에서 성공, ‘검방철 왕국’에서 무사히 탈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머리를 모아 게임을 통과하려는 멤버들의 무한한 노력과 재치 넘치는 예능감이 어우러져 ‘위플레이’의 시청자들의 오감을 사로잡았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짜릿한 기대감을 더해가는 ‘위플레이’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과 올레 tv 모바일, 저녁 7시 스카이엔터(skyENT) 채널에서 각각 방송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