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KBS2 ‘동백꽃 필 무렵’ OST 라인업./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KBS2 ‘동백꽃 필 무렵’ OST 라인업./사진제공=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맨스부터 스릴러까지 절묘한 하모니를 선보이며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잡은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이 OST 후발 라인업을 공개했다.

22일 공개된 라인업에 따르면 소유와 김필, 헤이즈, 김나영, 펀치, 가은 등의 실력파 가수들이 ‘동백꽃 필 무렵’ OST에 참여한다.

‘동백꽃 필 무렵’ OST 후발 라인업 이미지가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미친 라인업이다” “빨리 드라마를 통해 듣고싶다” “음원강자 다 모였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백꽃 필 무렵’의 음악감독 개미는 “좋은 대본과 여러 장르의 적절한 배합이 잘 어우러진 드라마인 만큼 여러 색깔의 가수들, 그리고 적재적소에 잘 어울리는 좋은 음악을 통해 팬 여러분께 더 큰 감동을 안겨드리겠다”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존박의 ‘이상한 사람’, 모트·용주의 ‘너는 내게 비타민 같아’, 오왠의 ‘Loser’, 임한별의 ‘꽃처럼 예쁜 그대’ 등 극의 분위기 환기와 감정선 극대화에 일조한 OST들에 이어 후반 라인업들이 어떤 음악을 선보일지 주목된다.

‘동백꽃 필 무렵’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