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포스터. /사진제공=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포스터. /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가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의 메인포스터와 티저예고편을 공개했다.

‘범인은 바로 너!’는 추리가 허당이라 손발이 바쁜 허당 탐정단의 본격 생고생 버라이어티를 다룬다. 메인포스터는 맏형 ‘동네탐정’ 유재석을 필두로, 예리한 추리로 일당백 역할을 하는 ‘추리파탈’ 박민영, 엉뚱한 ‘바보천재’ 김종민, 열정만 넘치는 ‘갑분진지’ 세훈과 ‘막강 막내’ 세정 등 돌아온 원년맴버와 새롭게 합류한 ‘국대허당’ 이승기가 장식했다. 1년 만에 재회한 탐정단은 지난 시즌보다 한층 진해진 케미스트리와 머리보다 몸이 앞서는 추리로 더욱 강력해진 웃음을 선사한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예고편. /사진제공=넷플릭스
‘범인은 바로 너!’ 시즌2 예고편. /사진제공=넷플릭스
함께 공개된 티저예고편에는 10개의 사건을 해결하고 연쇄살인마를 잡기 위해 동분서주하는 허당 탐정단의 모습이 담겼다. 진지한 추리도 잠시, 탐정단을 겁먹게 하는 게스트의 등장과 물따귀, 절로 춤이 춰지는 지압판 등으로 슬랩스틱의 정석을 보여준다. 큰 기대와 함께 투입됐지만 ‘역시나 또 하나의 허당 탐정’으로 판명되는 이승기의 활약까지 더해져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범인은 바로 너!’에 대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는 오는 11월 8일 전 세계 시청자를 찾아간다. ‘범인은 바로 너!’ 시즌 2의 관련 내용은 트위터(@Busted_Netflix)와 인스타그램 (@BustedNetflix)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