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남성듀오 노라조의 조빈(왼쪽)과 원흠. / 제공=마루기획
남성듀오 노라조의 조빈(왼쪽)과 원흠. / 제공=마루기획
남성듀오 노라조의 조빈이 세상을 떠난 가수 겸 배우 설리를 추모하며 “가시는 길 춥지 않길 기도한다”고 했다.

조빈은 15일 자신의 SNS에 ‘세상은 당신을 사랑했습니다. 사랑의 표현이 서툴러서 당신에게 상처를 줬던 마음들은 잠시 잊고 편안하게 쉬시길’이라며 ‘당신과 동시대 활동했다는 것, 그것만으로도 저에겐 큰 기쁨이자 자랑이었습니다. 나중에 천국의 무대에서 다 같이 만나 슬픔 없는 기쁨의 노래를 불러봅시다. 고마웠습니다. 잘 가요’라고 썼다. 그러면서 꽃 사진을 덧붙였다.

설리는 지난 14일 오후, 자택인 성남시 수정구 심곡동의 한 전원주택 2층에서 숨진 채 매니저에게 발견됐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너무나 슬프고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돼 죄송하다. 설리가 우리 곁을 떠났다. 지금의 상황이 너무나도 믿기지 않고 비통할 따름”이라며 “빈소와 발인 등 고인의 모든 장례 절차는 유가족의 뜻에 따라 비공개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