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사진=차민근 인스타그램
사진=차민근 인스타그램
위워크의 한국 대표 차민근이 배우 수현과의 결혼식 날짜를 알렸다.

차민근은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2/14/19♥”란 글을 게재했다. 이는 결혼식 날짜를 의미한다. 이와 더불어 수현을 위해 준비한 로맨틱한 프러포즈 현장을 공개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차민근이 수현과 관련한 게시물을 공개적으로 올린 건 이번이 처음이다.

수현도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life, love, happiness”(삶, 사랑, 행복)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은 차민근이 올린 것과 같은 것으로, ‘Marry Me'(나와 결혼해 주세요)라는 문구가 적힌 벽면을 배경으로 프러포즈 현장이 담겨 있다. 수현은 부끄러운 듯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싸고 있고, 차민근은 환한 웃음을 짓고 있다.

두 사람은 오는 12월 14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앞서 수현은 지난 8월 3살 연상인 차민근과의 열애를 인정했다. 열애 인정 당시 소속사 측은 “서로에 대한 깊은 신뢰로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고 전했다.

수현은 2005년 한중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1위로 입상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드라마 ‘게임의 여왕’ ‘로맨스 타운’ ‘브레인’ ‘스탠바이’ ‘7급 공무원’ ‘몬스터’ 등에 출연한 그는 뛰어난 외국어 실력을 바탕으로 영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을 통해 할리우드에 진출했다. 이후 ‘다크타워: 희망의 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으며 현재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130억원 규모의 대작 드라마 ‘키마이라’ 촬영 중에 있다.

차민근은 공유 오피스 위워크 한국 대표로, 위워크 초기 멤버이자 아시아 진출을 이끈 인물로 평가받는다. 수현은 지난 2월 서울 중구 을지로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위워크(WeWork) 크리에이터어워즈에서 직접 MC로 나서기도 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