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하트시그널’ 시즌3 입주자 모집 공고./사진제공=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입주자 모집 공고./사진제공=채널A
채널A ‘러브라인추리게임 하트시그널’(이하 ‘하트시그널’)이 시즌3로 돌아온다.

‘하트시그널’은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하트시그널‘ 시즌1은 풋풋한 첫사랑의 순수함을, 시즌2는 이별의 아픔을 겪어본 이들의 ’다시 사랑할 수 있을까?‘라는 메시지를 담아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면, 곧 제작될 ’하트시그널‘ 시즌3‘는 요즘 나녀들의 연애 트렌드를 반영한 ‘현실 멜로‘를 더욱 리얼하게 보여줄 것으로 알려졌다.

’하트시그널’의 시즌3 제작 소식이 전해지자 공식 모집 공고가 나오지 않았는데도 시그널 하우스 입주 신청이 쇄도하고 있다. 시그널 하우스 입주자 모집 공식 공고는 오는 10일 오후 6시부터 ‘하트시그널’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동안 하트시그널은 연애 예능의 왕좌를 굳건히 지켜왔다. 시즌1이 방영된 후 방송가에 다수의 연애 예능이 등장했지만 지난해 ‘하트시그널’ 시즌2는 방영 기간 9주 연속 비드라마 화제성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또 ’하트시그널‘ 시즌2 출연자들은 방송 때마다 실시간 검색 순위에 오르고, SNS와 검색 포탈에서 화제의 인물로 등극하며 연예인 못지않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하트시그널’은 해외에서도 인기를 입증했다. 중국, 미국, 일본 등과 판권 및 방영권 판매 계약을 맺고 미주, 유럽, 오세아니아 권역에 VOD 서비스를 제공했다. 특히 중국판 하트시그널 ‘심동적신호(心?的信?)’는 누적 3억 뷰 이상을 돌파하며 열광적 반응을 얻었다.

’하트시그널‘ 시즌3는 내년 초 방영 예정이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