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위대한 쇼’ 태원석./ 사진제공=스토리제이
‘위대한 쇼’ 태원석./ 사진제공=스토리제이
‘위대한 쇼’ 태원석./ 사진제공=스토리제이

배우 태원석이 tvN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에 특별 출연했다.

태원석은 지난 7일 방송된 위대한 쇼‘ 13회에서 푸드 트럭 사장으로 깜짝 등장했다. 앞서 위대한(송승헌 분)이 총선 출마를 앞둔 상황, 아들 한탁(정준원 분)이 집단 폭행에 휘말린 가운데 위대한이 위기를 벗어나는데 있어 증거를 제공하는 중요한 역할을 한 것.

사건 당일 현장에 있었던 푸드 트럭을 찾아온 위대한과 고봉주(김동영 분)의 눈 앞에는 우락부락한 푸드 트럭 사장(태원석 분)이 있었다. 광고 전단지를 대신 돌려주고 나서 함께 블랙박스 영상을 보던 그들에게 사장은 “여자친구 집에 갔다가 잠시 주차했던 건데라며 우연히 영상이 찍힌 것임을 알렸다. 이어 위대한이 자리를 뜨고 남겨진 고봉주가 떠나려 하자 그를 붙잡는 진지함으로 시선을 집중시켰다.

이날 태원석은 OCN ‘플레이어출연 당시 맺었던 송승헌과의 인연으로 특별출연, 비주얼부터 압도적인 푸드 트럭 사장으로 분했다. 전혀 어울릴 것 같지 않은 핑크색 트럭 속 든든한 사장으로 실감나는 열연을 펼치며 캐릭터에 자연스레 녹아 들었다. 함께한 배우들과의 호흡까지 매력적이었다. 그뿐만 아니라 짧은 등장인데도 시선을 사로잡는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와 묵직한 연기는 안방극장에 리얼함을 선사하며 극의 전개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태원석은 최근 종영한 tvN ‘아스달 연대기에서 바두로 역을 맡아 의리와 카리스마를 동시에 발산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렇듯 압도적인 비주얼과 차진 연기력까지 겸비한 태원석이 보여줄 새로운 연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위대한 쇼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 30분에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