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KBS2 ‘불후의 명곡’ 구구단 나영, 베리베리 동헌, 연호 / 사진제공=젤리피쉬
KBS2 ‘불후의 명곡’ 구구단 나영, 베리베리 동헌, 연호 / 사진제공=젤리피쉬

그룹 구구단의 나영과 베리베리의 동헌과 연호가 코요태로 변신하며 추억을 소환했다.

나영과 동헌, 연호는 지난 5일 KBS2 ‘불후의 명곡-전설을 노래하다’ 코요태 특집에 출연해 코요태 3집 타이틀곡 ‘Passion’을 자신들만의 느낌으로 재해석해 강렬한 무대를 선사했다.

세 사람은 첫 출연임에도 밝은 에너지와 흥 넘치는 콜라보 무대로 판정단들은 물론 시청자들의 마음까지 매료시켰다.

긴장된 표정으로 무대에 오른 세 사람은 걱정과 달리 열정 넘치는 무대와 시원시원한 보컬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또한 무대 중간 나영의 독무와 포인트를 살려내는 동헌의 랩, 연호의 신지 파트 고음 소화, 더불어 칼군무와 센스 있는 무대 매너까지불후의 명곡을 한순간에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고 무대가 끝난 후 관객들은 큰 호응과 박수로 화답했다.

무대를 본 코요태는 , 노래, 랩 다 잘한다. 심지어 남자가 여자 파트를 소화 하는 게 쉽지 않다고 말하며 이들의 무대를 극찬했다.

특히 베리베리 동헌과 연호는 무대에 앞서 대기실에서도 활약했다. ‘불후의 명곡첫 출연을 위한 신고식으로 1세대 아이돌 H.O.T ‘We Are The Future’에 맞춰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