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채널A ‘아빠본색’ 스틸컷. /사진제공=채널A
채널A ‘아빠본색’ 스틸컷. /사진제공=채널A
개그우먼 김진화가 임신에 대한 간절한 마음을 드러낸다. 채널A ‘아빠본색’에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아빠본색’에는 개그맨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2세 갖기에 돌입한다.

최근 진행된 방송에서 김원효 부부는 그동안 아이를 갖기 위해 많은 노력을 했다고 털어놨다. 두 사람은 과배란 유도와 인공 수정 등을 시도했지만 실패했다. 이에 부부는 결혼 8년 만에 시험관 시술 상담을 받기로 했다.

김원효와 심진화는 산부인과에 도착하기 전부터 긴장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심진화는 올해 초 자궁근종 수술을 앞두고 혹이 자궁 쪽에 유착돼 있다는 진단을 받았다.

또한 심진화는 인터뷰를 통해 인공수정에 실패한 뒤 크게 좌절했던 상황을 이야기했다. 그는 “내 것이 아님에도 임신 테스트기의 빨간 두 줄만 보면 울컥한다. 그만큼 두 줄을 보는 것이 힘들다는 걸 알기에 직접 보게 되면 기쁠 것 같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를 본 MC 소유진도 함께 눈물을 흘리며 안타까워했다.

부부의 검진 결과, 김원효는 정상 기준치인 천 오백만 마리를 훌쩍 뛰어넘어 1억 개의 정자 수를 가진 것으로 밝혀져 감탄을 자아냈다. 심진화도 30대 초중반 여성의 건강한 난자 상태임을 진단받았다. 이에 두 사람은 시험관 시술을 하기로 했다고 해 궁금증을 높인다.

‘아빠본색’은 오는 29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