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그룹 엑소의 첸./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의 첸./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의 첸./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그룹 엑소 멤버 첸의 새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Dear my dear)’ 첫 번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됐다.

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4일 자정 첸의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EXO 채널 등에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그댄 모르죠(You never know)’ ‘고운 그대는 시들지 않으리(Amaranth)’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Hold you tight)’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3곡의 하이라이트를 감미로운 라이브로 선사하는 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신곡 ‘그댄 모르죠’는 피아노, 더블베이스, 드럼이 어우러진 발라드 곡으로, 사랑하는 누군가를 향한 고백을 담은 애틋한 가사가 눈길을 끈다. ‘고운 그대는 시들지 않으리’는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가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진심 어린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널 안지 않을 수 있어야지’는 경쾌한 기타 사운드가 매력적인 미디엄 템포의 어쿠스틱 곡으로, 사랑하는 이를 안았을 때 느끼는 포근함과 안도감을 표현한 가사와 부드러운 멜로디가 돋보인다.

오는 26일 자정에는 레트로 감성의 타이틀 곡 ‘우리 어떻게 할까요(Shall we?)’와 수록곡 ‘그대에게(My dear)’ ‘잘 자요(Good night)’가 담긴 두 번째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이 공개될 예정이다.

첸의 두 번째 미니앨범 ‘사랑하는 그대에게’는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