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마이 리틀 텔레비전’./ 사진제공=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사진제공=MBC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의 막내딸 안유진이 생방송을 통해 재등장할 예정이다. 이어 ‘무덤 TV’ 최초로 두명의 ‘무덤콘’으로 아이즈원 강혜원, 최예나가 등장해 정형돈, 장성규와 함께할 예정이다. 예측불허한 ‘마리텔 하우스’에서 펼쳐지는 이번주 생방송은 라인업 만으로 시선을 모으는 가운데, 김장훈과 김소희 셰프도 모습을 드러내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연출 박진경, 권성민, 권해봄, 이하 ‘마리텔 V2’)는 오늘(21일) 오후 7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에서 생방송이 펼쳐진다.

특히 막내딸 안유진이 돌아온다. 그녀는 초면인 ‘마리텔 가족들’과 조화롭게 어울리며 케미 요정으로 활약했다가 잠시 자리를 비우게 돼 시청자들의 아쉬움을 폭발시켰다. 이런 가운데 오늘(21일) 생방송에서 다시 모습을 보인다는 후문이다.

‘무덤 TV’의 꽃으로 불리는 ‘무덤콘’으로 아이즈원 강혜원과 최예나도 등장한다. 장성규와 첫 등장해 ‘광배혜원’으로 불리며 현피 대결에 적극 참여했던 강혜원, 최예나와 함께해 또 어떤 대결들을 헤쳐나갈지 기대를 모은다. 이어 정형돈, 장성규의 ‘무덤 TV’는 이번주 생방송에서 ‘전참시 특집’으로 매니저들과 함께하고, 웃음 참기 대결을 통해 쉴틈 없이 꿀잼 폭탄들을 터트릴 예정이다.

김구라와 장영란은 숨어있던 명품들과 추억들을 파헤치는 ‘진품 거품’의 2탄을 진행할 예정이다. 두 사람의 ‘진품 거품’에는 장영란이 전남자친구한테 받은 선물을 시작으로 하승진이 가지고 온 농구 스타들의 사인이 있는 유니폼 등 다양한 물건들이 공개됐다.

가수 김장훈은 음악과 함께하는 ‘힘든 싱어’ 콘텐츠로 등장할 것으로 알려졌다. 독특한 창법(?)을 라이브로 보여줄지 궁금증을 높인다. 김소희 셰프는 오스트리아에서 한식당을 하며 바다건너 입맛을 사로잡은 비결을 소개할 예정. 그녀는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요리 방법을 공개해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모은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