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Mnet ‘퀸덤’ 예고편. /사진제공=Mnet
Mnet ‘퀸덤’ 예고편. /사진제공=Mnet


그룹 오마이걸, (여자)아이들, 러블리즈가 상대팀 곡을 커버하며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 Mnet ‘퀸덤’에서다.

지난 방송에는 ‘상대팀 커버곡’을 주제로 2차 사전 경연이 시작됐다. 마마무는 AOA의 ‘Good Luck’, AOA는 마마무의 ‘너나 해’, 가수 박봄은 (여자)아이들의 ‘한’을 자신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무대를 선보였다.

19일 방송되는 ‘퀸덤’에는 오마이걸, (여자)아이들, 러블리즈의 무대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오마이걸은 검은 한복을 입고 무대 위에 등장했다. 오마이걸 멤버들은 “이번 경연에서 승부수를 띄우겠다”면서 “최선의 노력을 기울였다”고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이번 경연에서 박봄의 노래를 커버한다. 이에 (여자)아이들이 2NE1의 곡 중 어떤 곡을 선택했을지 의문이다. (여자)아이들의 소연은 “(이번 경연에서) 관객들과 호흡하고, 함께 놀 수 있는 무대를 보여주고 싶다”며 각오를 다졌다.

러블리즈는 평소의 청초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벗어나겠다고 선언했다. 이들은 밀리터리 콘셉트의 의상, 상처 분장을 하고 등장해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예고했다.

과연 2차 사전 경연에서 1위를 차지하는 그룹은 누구일지, 또 6위를 기록할 그룹은 누구일지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퀸덤’은 19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