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해피투개더4′ 신성우 / 사진제공=KBS
”해피투개더4′ 신성우 / 사진제공=KBS
가수 겸 배우 신성우가 육아의 달인 포스를 뽐냈다.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 ‘해피투게더4’에는 신성우가 출연한다.

허스키한 목소리와 잘생긴 외모, 카리스마 넘치는 성격으로 ‘테리우스’라 불르며 신드롬급 인기를 누렸던 신성우는 현재 육아에 한창이라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해투4’ 녹화에서 신성우는 “아기 울음에도 패턴이 있다”며 육아 달인 면모를 뽐내 ‘육달’이라는 호칭을 얻었다.

2016년 결혼, 지난해 득남을 한 늦둥이 아빠 신성우는 “처음에는 아기와 소통이 안돼서 힘들었다”며 “나중에는 본인이 원하는 것에 따라 울음소리가 다르다는 걸 알았다”고 아들의 울음소리에 대한 패턴을 마스터했다고 자랑했다. 이에 비슷한 나이의 딸을 가진 이동건은 신성우의 말에 적극 동의하며 육아 토크를 이어갔다는 전언이다.

이어 신성우는 아들이 자신과 꼭 닮았다고 말하며 “20개월인데 집중하면 미간에 주름이 생긴다”고 아들 바보의 면모를 보였다. 함께한 출연진들이 이를 믿지 않자 사진까지 공개하며 붕어빵 아들을 자랑했다. 공개된 신성우 주니어의 귀여운 사진에 모든 출연진의 얼굴에 순간 아빠 미소가 만개했다고 전해진다.

또한 그는 결혼 후 ‘신줌마’라는 별명이 생겼다며 살림 노하우를 전수했다고 전해진다. 이에 테리우스에서 신줌마로 변신한 신성우가 들려줄 육아 이야기와 살림 노하우에 궁금증이 더해진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