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윤정환(왼쪽부터), 김시훈, 홍성준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윤정환(왼쪽부터), 김시훈, 홍성준 / 사진제공=브랜뉴뮤직


Mnet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이름을 알린 브랜뉴뮤직 연습생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이 유닛 그룹으로 뭉친다.

브랜뉴뮤직은 16일 브랜뉴즈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이 오는 10월 유닛 프로젝트 싱글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프로듀스 X 101’ 종영 후 브랜뉴즈 공식 SNS를 통해 프듀 당시 기획사별 평가곡이었던 ‘GO GET HER’의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브랜뉴즈 멤버들은 소속사 선배 가수 양다일의 호텔 델루나 OST ‘너만 너만 너만’ 커버 영상을 연달아 공개해 보컬 실력을 뽐내기도 했었다.

이후로도 꾸준히 팬들에게 소식을 전했던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은 밤낮없이 춤과 노래 연습에 매진해 일취월장한 실력을 보였고, 브랜뉴뮤직 대표 라이머를 놀라게 하며 예상보다 빨리 유닛 프로젝트를 선보이게 되었다.

특히 브랜뉴즈는 모바일 콘텐츠 피키캐스트로 유닛 프로젝트 싱글 발매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번 리얼리티에서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은 유닛명을 정하고 프로젝트 싱글을 준비하며 자신들의 색깔을 찾기 위해 펼쳐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여과 없이 담는다. 또 음원 발매는 물론 버스킹, 팬미팅 등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과정을 생생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