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가치삽시다’ 캠페인에 참여한 유준상. /사진=영상 캡처
‘가치삽시다’ 캠페인에 참여한 유준상. /사진=영상 캡처
배우 유준상이 공익광고에 노개런티로 참여해 개념 배우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유준상은 박영선 장관과 함께 중소벤처기업부에서 진행하는 소상공인 응원 영상에 출연해 ‘가치 캠페인’에 동참했다. 소상공인들을 위한 공익 광고로 제작된 이번 영상에 유준상은 노 개런티로 재능 기부를 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준상은 따뜻하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담아 소상공인과 전통시장의 가치에 대한 진정성을 표현했다. 그는 최근 MBC 예능 프로그램 ‘같이 펀딩’에 출연해 진정성 넘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던 만큼 그의 일관된 행보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

크라운딩 펀딩을 소재로 하고 있는 ‘같이 펀딩’에서 유준상은 태극기함을 아이템으로 선정해 직접 발로 뛰며 시장조사를 하는 등 남다른 열의를 보이고 있다. 유준상의 남다른 애국심은 1회 방송부터 화제를 불러일으켰고 감동까지 선사하며 추가로 진행됐던 2차 펀딩도 성공적으로 마감시켰다.

‘같이 펀딩’ 3회 방송에서 유준상이 언급한 것처럼 태극기함 프로젝트는 소상공인 중소 제조업체와 함께 제작하고 있다. 이런 상황에서 유준상의 소상공인 응원 광고 노 개런티 출연은 그 의미를 같이하며 더욱 특별하게 다가온다. 언제나 진심으로 임하는 유준상의 진정성이 다시 한번 빛났다.

유준상이 출연하는 ‘같이 펀딩’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