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제공=카카오페이지
제공=카카오페이지
카카오페이지가 추석 연휴를 맞아 사용자들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마련한다.

카카오페이지(대표 이진수)는 오는 12일부터 15일까지 ‘추석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 프로모션을 연다. 카카오페이지의 오리지널 웹툰, 웹소설을 감상하면 연휴를 즐겁게 해 줄 최신 영화부터 갈비통닭, 현금까지 푸짐한 선물이 쏟아진다.

이번 ‘오리지널 정주행 위크’에서 만날 수 있는 작품은 인기 웹툰 ‘나 혼자만 레벨업’, 384만 명의 구독자 수를 자랑하는 ‘황제의 외동딸’, 최근 많은 사랑을 받으며 완결된 ‘이세계의 황비’를 비롯해 올 초 공개돼 인기를 얻은 ‘검술명가 막내아들’ 등 웹소설까지 있다.

이에 카카오페이지에서는 오리지널 웹툰과 웹소설을 하루 3편 이상 감상한 독자 중 추첨을 통해 1만 명에게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극한직업’ 등 최신 영화 VOD를 선물한다. 특히 이번 영화들은 극장 개봉 이후 지금까지 단 한 번도 TV에서 만날 수 없었던 작품이어서 관심을 모은다. 또한 연휴기간 동안 오리지널 작품을 매일 한 편씩만 감상해도 카카오페이지 캐시가 지급되며, 한 작품을 최신편까지 정주행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현금 100만원, 100명에게 갈비통닭을 제공한다.

카카오페이지의 관계자는 “추석 연휴를 맞아 인기 오리지널 작품들을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독자들이 더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일부 작품들은 ‘기다리면 무료’ 시간을 1시간에 1편으로 줄이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카카오페이지의 오리지널 작품들도 즐기고, 최신 영화도 감상하면서 짧은 연휴의 아쉬움을 달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