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오연서(왼쪽), 김슬기./ 사진=텐아시아DB
오연서(왼쪽), 김슬기./ 사진=텐아시아DB
구혜선·안재현, 두 사람의 ‘부부 갈등’ 문제가 인기 여배우들에게까지 번졌다. 안재현과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오연서와 김슬기가 ‘염문설’의 여배우로 지목돼 논란이 되고 있다.

4일 디스패치는 안재현과 구혜선이 2년간 나눈 문자 내용을 공개했다. 이에 구혜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해만 휴대전화를 세번 바꿨다”며 보도 내용에 대응했다. 이어 “이혼 사유를 정확히 말하면 안재현의 외도”라며 “현재 촬영하는 드라마 여배우와의 염문설이 너무도 많이 들려와 마음이 혼란스러워 그를 믿어야 할지 말아야 할지 입장이 왔다갔다 했을 뿐”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구혜선은 “나에게는 바쁘다며 문자도 전화도 제대로 안 하는 사람이 항시 그 배우와 메시지를 주고받으며 웃고 있다는 이야기에 배신감이 들어 가슴이 찢어질 듯 아팠다”며 “그래서 아직 내 감정은 정리할 시간이 필요할 뿐”이라고 말했다.

특히 구혜선은 게시물을 한차례 수정하며 “결혼 후 남편(안재현) 컴퓨터에서 여배우와 호텔서 가운을 입은 채 야식을 먹는 사진을 발견했다”며 “법원에 증거로 제출하겠다”고 말해 논란이 커졌다.

구혜선이 ‘현재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 여배우와의 염문설’이라고 말하면서, MBC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서 안재현과 호흡하고 있는 오연서와 김슬기에게 불똥이 튀었다.

배우 구혜선(왼쪽), 안재현./ 사진=텐아시아DB
배우 구혜선(왼쪽), 안재현./ 사진=텐아시아DB
오연서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안재현과 관련된 일련의 추측과 구혜선의 주장은 사실무근”이라며 “드라마를 통해 처음 인연을 맺고 동료로서 지내고 있다. 사실과 다른 부분에 대해 바로잡고 강경대응 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허위인 추측성 글을 공식적인 SNS에 공개 게재한 구혜선씨에 대해 심각한 명예훼손이자 허위 사실 유포임을 밝히며 강력한 법적 대응을 취할 예정”이라며 “이와 관련된 허위 사실을 유포하는 자에 대해서도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의 혐의로 강력 대응하겠다”고 경고했다.

김슬기 소속사 눈컴퍼니도 “구혜선, 안재현 두 사람 일에 관련이 없다”며 “염문설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하자있는 인간들’은 오는 11월 방송예정으로 현재 촬영에 한창이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