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신예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신예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배우 신예은이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선공개 싱글 ‘Right (Feat. SOLE)’의 내레이션을 맡았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30일 “배우 신예은이 브라운아이드소울 선공개 싱글 ‘Right (Feat. SOLE)’ 내레이션에 참여했다. 짤막하게 삽입된 신예은의 맑은 목소리가 뮤직비디오뿐만 아니라 노래에도 잘 어울려 내레이션을 요청했고, 신예은 배우도 흔쾌히 수락했다”고 전했다.

지난 29일 공개된 영상에는 신예은이 데이트 신청을 받는 장면이 나온다. 곧이어 이번 뮤직비디오의 또 다른 주인공인 배우 남윤수가 신예은과 극장에서 데이트를 하는 장면이 나와 두 사람이 어떻게 ‘썸’을 타게 됐는지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궁금증을 자아낸 티저 영상과 함께 선공개 싱글 ‘Right (Feat. SOLE)’의 분위기를 미리 알 수 있는 달달하고 설레는 멜로디와 피처링으로 참여한 쏠(SOLE)의 노랫말이 티저 영상에 삽입돼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신곡 ‘Right’은 미니앨범 발매 전 선공개하는 싱글로 가을바람처럼 다가온 사랑의 감정을 주제로 한 90년대 컨템퍼러리 R&B 장르다. 바운스를 강조한 리듬과 설렘을 유발하는 달달하고 밝은 분위기가 특징이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