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TMI NEWS’ 에이핑크 오하영, 빅톤의 최병찬 / 사진제공=Mnet
‘TMI NEWS’ 에이핑크 오하영, 빅톤의 최병찬 / 사진제공=Mnet
그룹 에이핑크의 오하영, 빅톤의 최병찬이 사생팬 때문에 고통 받았던 경험담을 털어놓았다.

28일 방송되는 Mnet ‘TMI NEWS’에는 팬심이라는 명목으로 도를 넘는 사생팬들의 만행과 아티스트의 신변을 위협하는 안티팬들의 사례를 만나본다.

인턴 기자로는 에이핑크 오하영과 빅톤 최병찬이 특별 출연한다. 특히 오하영은 실제로 수 차례 테러 협박을 받았던 당사자로서 그 당시의 상황과 심정에 대해 증언했다. 오하영은 “처음에는 불안하고 무서워서 꼼짝도 않고 집에만 있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범인을 잡지 못하고 사과 받지 못한다는 게 억울하고 화가 났다”는 심경을 털어놓으며 안타까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또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이름을 널리 알리며 많은 팬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최병찬은 오하영의 솔로 데뷔를 축하하며 ‘No No No’ 커버 댄스를 선보일 계획. 최병찬의 숨겨왔던 걸그룹 댄스 실력에 원곡자인 오하영도 대만족하며 뿌듯함을 드러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외에도 오늘 방송에서는 연예부 기자와 함께 일그러진 팬덤의 폐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본다.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항공 스케줄, 휴대폰 번호 등 아이돌의 개인 정보를 사고 파는 경우도 허다하다는 말에 스튜디오의 모두가 경악을 금치 못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