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신동엽(왼쪽), 김상중. /사진제공=SBS
신동엽(왼쪽), 김상중. /사진제공=SBS
SBS의 대표 장수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의 MC 김상중과 ‘TV 동물농장’의 MC 신동엽이 SBS 추석특집 프로그램 ‘신동엽 VS 김상중 – 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에서 격돌한다.

어느 모임에서 우연히 자리를 함께하게 된 두 사람은 한 주제에 대해 양보 없는 토론을 벌인 적이 있다고 한다. 주제는 바로 ‘술과 담배 중 어떤 것이 더 해로운가’였다. 술은 한잔도 마시지 않지만 담배는 즐기는 애연가 김상중과, 술을 마시기 위해 4년 전 과감하게 담배를 끊은 애주가 신동엽은 각자의 입장을 밝히며 한치도 물러서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SBS는 추석특집 ‘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에서 그 답을 찾아보기로 했다. 이에 ‘동물농장’ 진행 경력 19년의 신동엽과 ‘그것이 알고 싶다’ 진행 경력 12년의 김상중이 술과 담배를 놓고 팽팽한 설전을 펼치게 된다. 이를 위해 만반의 준비를 했다고 알려진 두 MC는 과연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할 어떤 근거를 가지고 왔을지 관심이 모아진다.

베테랑 MC들의 신선한 특급 케미와 함께 김상중의 아재 개그, 신동엽의 술에 얽힌 비화까지 만나볼 수 있는 ‘신동엽 VS 김상중 – 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는 추석 연휴에 공개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