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가수 김소희. /사진=김소희 인스타그램
가수 김소희. /사진=김소희 인스타그램
가수 송유빈과 김소희가 과거 교제 당시 찍었던 사진이 유출된 가운데 김소희가 입장을 밝혔다.

김소희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먼저 새벽에 갑작스러운 사진으로 인해 제일 많이 놀라셨을 팬들과 또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다”며 운을 ?다. 이어 “당시 같은 회사 동료인 친구와 서로 너무 힘들었던 시기에 응원하고 위로해주며 의지하게 되서 만남을 가졌었다”면서 “하지만 바쁜 스케줄과 여러가지 힘든 상황에 부딪혀 다시 친한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김소희는 “알 수 없는 경로를 통해 퍼진 사진으로 인해 저도 너무 당황스럽다”며 “이 일로 인해 응원해주시는 많은 팬들께 걱정 끼쳐 드려서 너무 죄송하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만 보여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날 새벽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는 송유빈과 김소희로 추정되는 이들이 진한 키스를 나누고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급속도로 퍼져나갔다. 이에 송유빈과 김소희의 열애설이 불거지자 송유빈 소속사 뮤직웍스는 “두 사람이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밝혔다. 송유빈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가수 활동을 하던 중 힘든 시기 김소희와 만나 의지하면서 동료 이상의 사이로 발전했지만, 현실이라는 벽 앞에서 멀어지게 됐고 다시 동료로 돌아갔다고 밝혔다.

송유빈은 2014년 Mnet ‘슈퍼스타K6’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2017년 그룹 마이틴으로 정식 데뷔했다. 최근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한 뒤 아쉽게 탈락했지만 앞으로 활발히 활동할 것을 예고했다. 이날 오후 김국헌과 함께 신곡을 발표했다.

김소희는 Mnet ‘프로듀스101’에 출연했으며 C.I.V.A, IBI(아이비아이) 등의 그룹 멤버로 활동한 바 있다. 두 사람은 모두 뮤직웍스 소속가수로 활동했지만, 김소희는 지난 달 계약이 만료돼 뮤직웍스를 떠났다. 송유빈은 김소희의 곡 ‘소복소복’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적 있다.

◆ 김소희 인스타그램 글 전문

안녕하세요
김소희 입니다.

먼저 새벽에 갑작스러운 사진으로 인해 제일 많이 놀라셨을 팬분들과 또 응원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 꼭 드리고 싶습니다… 당시 같은 회사 동료인 친구와 서로 너무 힘들었던 시기에 응원하고 위로해주며 의지하게 되서 만남을 가졌었습니다.

하지만 바쁜 스케줄과 여러가지 힘든 상황에 부딪혀 다시 친한 동료 사이로 남기로 하였습니다.

알 수 없는 경로를 통해 퍼진 사진으로 인해 저도 너무 당황스럽습니다. 이 일로 인해 응원해주시는 많은 팬 분들께 걱정 끼쳐 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만 보여 드리겠습니다.

팬 여러분들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