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강다니엘 ‘Horizon(호라이즌)’ 안무 연습 영상 캡처.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강다니엘 ‘Horizon(호라이즌)’ 안무 연습 영상 캡처. /사진제공=커넥트엔터테인먼트
가수 강다니엘이 팬들에게 선물 같은 퍼포먼스 영상을 선보였다.

강다니엘은 지난 23일 커넥트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솔로 데뷔 앨범 ‘color on me(컬러 온 미)’의 수록곡 ‘Horizon(호라이즌)’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다.

‘Horizon’은 사이드 체인을 이용하여 시작하는 몽환적인 신스 테마의 곡. 퍼포먼스는 그리스 로마 시대의 작품에서 느낄 수 있는 아름다움과 우아함에 강다니엘만의 절제된 섹시미를 담아내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영상에서 강다니엘은 손끝까지 살아있는 부드러운 연결 동작, 박자에 맞춰 마디를 끊어내며 완급을 조절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또한 앉거나 기대어 있는 동작으로 마치 왕좌에 앉은 듯한 느낌의 퍼포먼스를 연출했다. 후렴구에서는 웨이브를 선보이며 섹시한 에너지를 터뜨린다.

지난달 25일 광진구에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에서 수록곡 중 유일하게 공개하지 않았던 ’Horizon’은 지난 16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KANG DANIEL FAN MEETING ’COLOR ON ME’ : SINGAPORE’에서 첫선을 보였다. 팬들은 기존에 공개됐던 ‘뭐해’ ‘I HOPE’와는 전혀 다른 콘셉트에 대해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강다니엘은 앞서 타이틀곡 ‘뭐해’와 ‘I HOPE’의 안무 연습 영상을 공개했으며, 이 외에도 다채로운 영상 콘텐츠를 준비 중이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