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스카이드라마 새 예능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포스터. /사진제공=스카이드라마
스카이드라마 새 예능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포스터. /사진제공=스카이드라마


스카이드라마 새 예능프로그램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이하 ‘영화보장’)의 공식 포스터가 22일 공개됐다.

‘영화보장’은 영화 속 한 장면을 통해 예상치 못한 정보를 찾아내고 잡지식을 쏟아내는 토크쇼다. 아무 때나 아무 곳으로나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무모한 전화 연결을 시도하고 실험 카메라를 동원해 궁금증을 풀어낸다. 이에 스페셜 게스트가 출연해 생생한 촬영 뒷얘기를 전한다.

오는 30일 처음 방송되는 ‘영화보장’에는 두 편의 영화에 출연한 개그우먼 송은이, 영화배우들의 절친인 개그우먼 김숙, 영화감독 겸 예능인 장항준, 연극영화과 출신 개그맨 황제성, 똑 부러진 개그우먼 박지선이 출연한다.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메인 MC 송은이와 김숙의 비장한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영화 속 TMI가 콸콸콸’ 이라는 문구처럼 프로그램의 주제를 직접적으로 드러내 흥미를 유발한다. 이어 장 감독과 황제성, 박지선이 미니어처로 등장해 깨알 재미를 선사한다. 앞으로 이들이 어떤 영화 속 정보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할지 기대가 더해진다.

제작진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영화 예능 프로그램”이라며 “출연진의 현실 케미가 방송에 고스란히 전해져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시원하게 할 것”이라고 전했다.

‘영화보장’은 오는 30일 오후 9시 40분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