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배우 이규한이 21일 오후 서울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조준원 기자 wiard333@
배우 이규한이 21일 오후 서울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열린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家)’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조준원 기자 wiard333@
배우 이규한이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 가’에 출연한 이유를 밝혔다.

21일 오후 서울 잠원동 더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우아한 가’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한철수 감독과 배우 임수향, 이장우, 배종옥, 이규한, 김진우, 공현주가 참석했다.

이규한은 재계 1위 재벌가 MC그룹의 장남 모완수를 연기한다. 그는 “MBN의 드라마는 ‘우아한 가’ 전후로 나뉠 것이라는 생각으로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이규한은 “시놉시스와 대본을 봤을 때 쉬운 등장인물이 없었다. 연기하기 어려울 수 있지만 모두 놓칠 수 없는 캐릭터다. 진행되는 스토리도 드라마화될 수 있겠느냐는 의심이 들 정도로 스케일이 크다. 쫀쫀하게 진행된다. MBN에서 큰 역사를 한 번 쓰지 않을까라고 확신에 차서 열심히 촬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규한은 “작가님이 ‘사랑은 기적이 필요해’에서 작가님이 저를 주연으로 써준 은인이다. 이번에 좋은 작품을 한다고 해서 어떤 역할이든 참여하고 싶다고 생각했다”고 털어놓았다. 이어 “호탕하게 말씀하시는 감독님을 보고 이런 분과 작품한다면 제가 믿고 따를 수 있겠다고 생각했다”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배종옥 선배님의 팬이었는데 제가 캐스팅 되기 전에 먼저 캐스팅됐다는 얘길 듣고 이건 무조건 해야겠다고 결심을 굳히게 됐다”고 말했다.

‘우아한 가’는 재벌가의 숨겨진 사건을 파헤치려는 이들과 감추려는 이들이 펼치는 미스터리 멜로드라마. 21일 오후 11시 첫 방송.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