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X1 FLASH’ / 사진제공=Mnet
‘X1 FLASH’ / 사진제공=Mnet

‘X1 FLASH’ / 사진제공=Mnet

Mnet ‘프로듀스 X 101’으로 탄생한 그룹 X1(엑스원)의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 ‘X1 FLASH’가 오는 22일 처음 방송된다.

‘X1 FLASH’는 글로벌 보이그룹 X1의 데뷔 준비 과정과 그들의 자연스러운 일상 생활, 그 속에서 피어나는 솔직한 심경을 리얼하게 그려낼 데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데뷔를 앞두고 기대감보다는 잘 해낼 수 있을지에 대한 불안한 마음이 더 큰 멤버들이 자신들을 응원해주는 팬들 앞에 멋진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성장하는 순간 순간들을 담아낼 전망이다.

이와 관련해 19일 오후 공개된 ‘X1 FLASH’ 티저 영상에는 X1 멤버들이 청량하고 몽환적인 모습으로 꾸미고 등장했다.

정식 데뷔도 치르지 않았지만 더욱 깊어진 분위기로 팬들의 마음을 뒤흔들고 있다. 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 등 11명의 모습이 모두 비춰진 후에는 이들이 다 함께 한 자리에 서있는 모습이 공개돼 이들이 온전한 하나의 팀으로서 성장해나갈 모습을 기대하게 만든다.

티저 영상의 마지막에는 프로그램명 ‘X1 FLASH’의 로고와 함께 첫 방송 날짜가 고지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작진은 “’X1 FLASH’에서는 데뷔를 앞둔 X1 멤버들의 일상과 준비 과정, 그리고 그들의 가장 솔직한 심경을 담아낼 것”이라며 “쉽지만은 않은 날들을 이겨내고 꿈을 이루기 위해 도약하는 멤버들의 모습에 팬들도 공감과 위로, 희망을 얻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