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가수 박지민의 신곡 ‘Stay Beautiful’ 예고 사진. / 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지민의 신곡 ‘Stay Beautiful’ 예고 사진. / 제공=JYP엔터테인먼트
가수 박지민이 오는 26일 새 디지털 싱글 음반 ‘스테이 뷰티풀(Stay Beautiful)’을 발표한다. 이달 말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와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있어 이번 신곡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 것으로 보인다.

JYP는 19일 공식 SNS에 박지민의 신곡 ‘Stay Beautiful’의 예고 사진을 올렸다. ‘REC’이라는 단어와 더불어 빛이 뻗어 나오는 장면을 녹화하는 것처럼 연출했다. 여기에 ‘STAY BEAUTIFUL’과 ‘2019. 8. 26 12:00pm’라는 문구로 음반 발매 날짜를 알렸다.

‘Stay Beautiful’은 박지민이 지난해 9월 발매한 ‘에이프릴 풀스(April Fools, 0401)’를 타이틀곡으로 한 디지털 미니 음반 ‘지민x제이미(jiminxjamie)’ 이후 1년 만에 발표하는 신곡이자 JYP에서 보낸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곡이다.

‘jiminxjamie’서 색다른 느낌의 노래로 성숙한 매력을 뽐낸 박지민은 이번 ‘Stay Beautiful’에서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섬세한 감정을 전할 예정이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