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안재현, 구혜선 / 사진제공=tvN 인스타그램
배우 안재현, 구혜선 / 사진제공=tvN 인스타그램
배우 구혜선이 남편인 배우 안재현과의 불화를 폭로한 글을 삭제했다.

구혜선은 18일 새벽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권태기로 변심한 남편은 이혼을 원하고 저는 가정을 지키려고 합니다”는 글을 남겼다. 하지만 불화 논란이 급속도로 커지자 이날 오전 해당 게시물을 삭제했다.

구혜선은 “다음 주에 남편 측으로부터 보도기사를 낸다고 해 전혀 사실이 아님을 알려드린다. “며 “어머니가 충격으로 건강상태가 매우 좋지 않아 글을 올리게 됐다”고 안재현과 불화 사실을 직접 밝힐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설명했다.

구혜선이 글을 올리면서 두 사람의 파경을 둘러싸고 갑론을박이 이어졌다. 특히 두 사람은 연예계를 대표하는 ‘사랑꾼 부부’였던 탓에 결혼 3년 만에 갑작스럽게 제기된 파경설에 충격이 더욱 커지고 있다. 대중은 두 사람의 이혼이 누구 잘못이냐며 귀책사유를 따지기 시작했고, 이혼을 둘러싸고 각종 루머까지 이어졌다.

특히 구혜선은 18일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할 예정이다. 녹화에서 그는 남편 안재현과 달콤한 결혼 생활 에피소드를 직접 털어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방송을 불과 몇 시간 앞두고 안재현과이 이혼 위기를 일방적으로 폭로하면서 ‘미운 우리 새끼’에도 비상이 걸렸다.

구혜션과 안재현은 KBS2 드라마 ‘블러드’를 통해 실제 연인으로 발전했고, 2016년 결혼에 골인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