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위너의 김진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가수 박지훈, 그룹 위키미지./사진=각 소속사 제공
위너의 김진우(왼쪽 위부터 시계방향), 가수 박지훈, 그룹 위키미지./사진=각 소속사 제공
그룹 위너의 김진우가 SBS ‘인기가요’에서 솔로 데뷔 무대를 갖는다.

18일 오후 방송되는 ‘인기가요’에서 김진우는 솔로 신곡 ‘또또또’ 무대를 펼친다. 데뷔 5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한 싱글 앨범 ‘JINU’s HEYDAY’의 타이틀 곡 ‘또또또‘는 기타 선율과 리듬감 있는 베이스가 강조된 팝 장르로, 연인 사이에서 일어날 수 있는 문자와 전화 문제에 대한 가사를 담은 곡이다. 송민호가 피처링을 비롯해 작사·작곡에 참여했다.

특히 ‘또또또’의 랩 파트를 소화한 송민호가 이번 ‘인기가요’ 무대에 함께 올라 김진우를 위한 지원 사격에 나선다. 송민호의 참여로 김진우의 더욱 완벽한 데뷔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데뷔 2주년을 맞은 그룹 위키미키의 컴백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위키미키는 신곡 ‘Tiki-Taka(99%)’로 더욱 강력해진 틴크러시 매력과 청량함을 발산할 예정이다.

이날 ‘인기가요’에는 공원소녀, 노라조, DONGKIZ(동키즈), 디원스, 로켓펀치, 신지, 신현희, CIX(씨아이엑스), NCT DREAM(엔씨티 드림), 오마이걸, 위키미키(Weki Meki), ITZY(있지), JBJ95, JINU(진우), FANATICS(파나틱스) 등이 출연한다. 또한 워너원 활동을 종료하고 성공적인 솔로 데뷔를 한 박지훈이 스페셜 MC로 나선다고 해 더욱 큰 기대를 모은다.

‘인기가요’는 18일 오후 3시 5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