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K-OST 콘서트 ‘M.O.S.T 시즌1’ 신승훈. /사진제공=케이월드 페스타
K-OST 콘서트 ‘M.O.S.T 시즌1’ 신승훈. /사진제공=케이월드 페스타
가수 신승훈이 ‘2019 케이월드 페스타’의 K-OST 콘서트 ‘M.O.S.T 시즌1’에 합류한다.

오는 8월 17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리는 K-OST 콘서트 ‘M.O.S.T 시즌1’은 tvN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과 ‘도깨비’, KBS2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의 OST와 드라마 하이라이트 영상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콘서트다.

새롭게 합류한 신승훈은 ‘발라드의 황제’이자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다. 2013년 SBS 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후 5년 만에 ‘미스터 션샤인’ 테마곡 ‘불꽃처럼 아름답게’로 OST에 참여했다. 신승훈은 본인의 공연 외에는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지만 ‘미스터 션샤인’과의 인연을 통해 출연하게 됐다.

K-OST 콘서트에는 ‘태양의 후예’ OST ‘유아 마이 에브리씽(You’re my everything)’으로 ‘OST 여신’이 된 거미와 ‘도깨비’ OST ‘스테이 위드 미’로 ‘신흥 OST 음원 강자’로 급부상한 펀치가 참여한다. 이어 가수들의 라이브와 함께 50인조 오케스트라의 리얼 사운드, 10인조 밴드, 초대형 LED를 사용한 연출 등 초호화 무대를 연출할 계획이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