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하진 기자]
한준. / 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한준. / 제공=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와 n.CH엔터테인먼트의 글로벌 아이돌 프로젝트 ‘TOO(Ten Oriented Orchestra)’의 열아홉 번째 연습생이 28일 공개됐다. 한준(HAN JUN)이 그 주인공이다.

공개된 프로필에서 한준은 검은색 머리카락과 짙은 눈썹 등 남성미를 강조했다. 한국 국적의 한준은 보컬과 연기를 맡고 있는 연습생이다. 도도한 분위기와 부드러운 매력을 동시에 갖고 있다.

‘Ten Oriented Orchestra’의 약자인 ‘TOO’는 ’10가지의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라는 의미다. 해외 팬들을 겨냥한 ‘TOO’는 한국·일본·중국·미국·호주 등에서 온 20인의 연습생들이 데뷔를 위해 경쟁을 펼치며, 살아남은 10명의 연습생이 최종 데뷔조에 합류해 정식 데뷔한다.

서울·뉴욕·LA 3개 지역에서 촬영이 진행되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월드 클래스(World Klass)’는 ‘가요계의 월드클래스’가 되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기존의 틀을 벗어나 예능적인 요소를 강화하고 연습생들의 개성을 돋보이게 만들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프로듀서 및 아티스트를 비롯해 국내 초호화 멘토, 게스트들이 연습생들의 성장을 위해 적극 지원한다.

‘TOO’의 데뷔 과정을 생생하게 그려낼 새 리얼리티 및 서바이벌 프로그램 ‘World Klass’는 7월 ‘KCON 2019 NY’에서 본격 프로모션을 시작했으며, 오는 9월 Mnet과 네이버 브이라이브(V LIVE)를 통해 방송된다.

김하진 기자 hahahaji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