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마리텔V2’./ 사진제공=MBC
‘마리텔V2’./ 사진제공=MBC
MBC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V2’)에 유튜브계의 ‘초통령’으로 알려진 도티가 출연한다. ‘아빠 어디가’의 히로인 윤후와 ‘댄스 신동’ 나하은이 함께 등장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높인다.

오늘(27일) 오후 7시 실시간 방송 플랫폼 트위치(Twitch)의 ‘마리텔 V2’ 공식 계정에서 생방송을 진행한다. 특히 ‘초통령’ 유튜버 도티는 동심과 어른이들을 사로잡는 매력을 대방출한다는 후문이다. ‘아빠 어디가’를 통해 순수한 매력 화수분으로 활약했던 윤후와 나이답지 않은 수준급의 댄스 실력을 내뿜는 ‘댄스 신동’ 나하은과 함께 한다. 이어 ‘어른이들’의 심정을 시원하게 대변할 파트너로 지상렬이 등장할 예정이다. ‘도티와 지상렬’라는 의외의 조합에서 어떤 케미가 폭발하게 될지 기대를 높인다.

회를 거듭할수록 정형돈의 ‘현피 경험치’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선넘는 케미’를 선보인 장성규와 우주소녀 엑시가 또 힘을 합친다. 정형돈의 뜻밖의 고생길(?)이 펼쳐진 가운데 어떤 도전자들이 등장해 어떤 즐거운 긴장감을 선사할지 기대를 높인다.

김구라와 장영란이 함께하고 있는 ‘구라이브’엔 조영구가 합류한다. 지난 시즌 김구라와 큰 활약을 했던 조영구는 트로트 방송이 아닌 ‘깜짝 콘텐츠를 준비해 귀추를 주목시킬 예정이다.

돈가스 사랑이 남다른 스윙스는 딘딘과 함께한다. 이들은 돈가스로 시작한 방송이 상담으로 끝나게 될 거라고 해 어떤 방송을 선사할지 관심을 모은다.

‘초통령’ 도티-윤후-나하은, 정형돈-장성규-우주소녀 엑시, 김구라-장영란-조영구, 스윙스-딘딘은 오늘(27일) 저녁 7시 ‘마리텔 V2’ 전용 트위치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마리텔 V2’의 본 방송은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50분에 공개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