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노규민 기자]
더보이즈 주학년./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더보이즈 주학년./ 사진제공=크래커엔터테인먼트
그룹 더보이즈(THE BOYZ) 멤버 주학년이 신입사원으로 변신했다.

뷰티 매거진 ‘뷰티쁠(BEAUTY+)’은 27일 주학년의 청량한 매력이 돋보이는 비주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주학년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도전한 단독화보 라는 점에서 시선을 끌고 있다.

주학년은 ‘신입사원의 오피스 라이프’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프린트 셔츠, 재킷, 액세서리 등을 더한 캐주얼 오피스 룩을 소화해 눈길을 끈다. 복사기, 전화기, 복도 등 오피스 내 존재하는 다양한 아이템을 활용한 엉뚱하고 자유분방한 모습이 매력을 더한다.

특히 이번 촬영에서 주학년은 첫 단독 화보라고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여유로운 포즈와 표정,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비글미로 촬영장 분위기를 리드했다는 후문. 특유의 청량감을 선사하며 가장 주학년다운 모습으로 완성된 이번 화보에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쏟아지고 있다.

주학년이 속한 그룹 더보이즈는 지난 8일, 미국 폭스5(FOX5) 유명 토크쇼 ‘굿데이 뉴욕(Good Day New York)’에 출연해 호평 받으며 글로벌 파워를 실감케 했다. 올 여름 컴백을 목표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더보이즈는 오는 31일 오후 7시,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한 웹 예능 ‘떴다! 더보이즈 in NY’를 선보이고 한발 먼저 팬들을 찾아간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