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수경 기자]
다비(DAVII) ‘Would You’ 티저./ 사진제공=다비 인스타그램
다비(DAVII) ‘Would You’ 티저./ 사진제공=다비 인스타그램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1년 2개월 만에 신보를 들고 돌아온다.

다비는 지난 2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Would You?(우쥬?)’ 발매를 예고하는 티저 이미지를 게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새 싱글 ‘Would You?’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또 다비는 이번 싱글에 수록된 전곡을 프로듀싱해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Would You?’는 지난해 5월 발매한 싱글 ‘퀘스천(Question)’ 이후 다비가 다시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발표하는 신보다. 프로듀싱 뿐만 아니라 가창까지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2014년 가요계에 데뷔한 다비는 작사, 작곡, 편곡, 보컬 등 모든 음악적 능력을 고루 갖췄다. 피아노 연주 및 프로듀싱 실력을 통해 수많은 인기 아티스트들과 협업했다.

다비는 ‘저 별’‘비도 오고 그래서’‘젠가’‘쉬즈 파인’ 등 헤이즈의 히트곡 다수를 공동 프로듀싱했다. 또 윤하, 슈퍼주니어, 노을, 소유, (여자) 아이들 소연 등과도 작업했다.

김수경 기자 ks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