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박창기 기자]
MBC every1 ‘비디오스타’. 사진제공=쇼온컴퍼니
MBC every1 ‘비디오스타’. 사진제공=쇼온컴퍼니
뮤지컬 ‘벤허’의 배우 한지상, 김지우, 민우혁이 23일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들은 최근 녹화에서 ‘도레 도레~미친자들 특집’에 출연해 재치 있는 입담을 발휘한 것으로 전해졌다. 화끈한 댄스로 스튜디오를 사로잡은 김지우는 함께 출연한 한지상, 민우혁과의 케미를 통해 예능감을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벤허’에서 타이틀롤 ‘유다 벤허’ 역을 맡은 한지상과 민우혁은 뮤지컬 ‘벤허’의 대표 넘버 ‘운명’을 함께 열창해 열기를 더했다.

지금까지 무대에서 보여줬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과 다른 세 배우의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지상, 김지우, 민우혁이 출연하는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가 1880년에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은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이다.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담아낸 수작이다.

눈을 뗄 수 없는 전개와 웅장한 선율에다 카이, 한지상, 민우혁, 박은태, 문종원, 박민성, 김지우, 린아, 이병준, 이정열, 서지영, 임선애, 홍경수, 이정수, 선한국, 문은수 등 최고의 배우들이 선보이는 연기는 관객들에게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전망이다.

뮤지컬 ‘벤허’는 오는 30일부터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