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로마공주 메이커’ 영상 캡처./사진제공=라이프타임
‘로마공주 메이커’ 영상 캡처./사진제공=라이프타임
라이프타임 채널 ‘로마공주 메이커’에서 솔비가 성교육 강사로 변신한다.

18일 공개되는 ‘로마공주 메이커’에서는 솔비가 일일 성교육 강사로 현실적인 성지식을 직접 가르친다. 솔비는 ‘아들과 19금 대화를 나누는 성교육 선생님’으로 잘 알려진 손경이 성교육 강사에게 청소년 성교육 노하우를 전수받는다. 터부시되어왔던 성에 대한 이야기를 지식적으로 소개하는 동시에 자존감 높은 여성으로 사는 방법을 전할 예정이다.

솔비는 “오늘은 교육방송인가요?”라며 솔직한 성교육에 당황하는 것도 잠시, 이내 자신만의 혈액순환 마사지 방법까지 소개하며 거침없는 면모를 뽐낸다. 특유의 솔직한 입담과 그동안의 경험을 공개해 손경이 강사에게 칭찬을 받는다.

이어 솔비는 중학교 여학생들을 직접 만나 교과서에는 없는 성교육을 진행한다. 그는 스킨십은 분위기에 휩쓸려서 하지 말라는 친 언니 같은 현실적인 조언부터 성범죄에 대처하는 방법, 자신의 몸을 부끄러워하지 않는 법 등을 알려준다.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자신을 지키기 위해서는 여성의 몸에 대한 올바른 명칭을 알아야 한다는 소신 있는 발언으로 학생들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일일 성교육 강사로 변신한 솔비의 진솔하고 당당한 성교육을 담은 ‘로마공주 메이커’는 18일오후 5시 라이프타임 채널 유튜브 등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