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배우 이세영이 18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의사 요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서예진 기자 yejin@
배우 이세영이 18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열린 ‘의사 요한’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서예진 기자 yejin@
배우 이세영이 SBS 금토드라마 ‘의사 요한’로 처음 의사 역할을 한 소감을 밝혔다.

18일 오후 서울 목동 SBS 사옥에서 ‘의사 요한’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조수원 감독과 배우 지성, 이세영, 이규형, 황희, 정민아, 김혜은, 신동미가 참석했다.

이세영은 한세병원 이사장의 장녀이자 마취통증의학과 레지던트 2년차 강시영 역을 맡았다. 이세영은 “아픔을 해결해주기 전에 공감을 해주는 것만 해도 큰 위안을 얻는다고 한다. 많은 분들이 이 드라마를 통해 힐링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캐릭터에 대해 “노력형 수재”라며 “차요한 교수를 만나 아픔을 딛고 성장해나가는 모습을 보여드릴 것”이라고 소개했다. 이세영은 캐릭터 연구를 위해 “의료 시술을 공부하고 참관해보기도 했다. 알 것 같다가도 현장에서 막상 하면 부족함을 많이 느낀다”고 말했다.

데뷔 후 의사 역할은 처음인 이세영은 “부담은 있었지만 멋지고 사랑스러워서 욕심났다”고 밝혔다.

‘의사 요한’은 미스터리한 통증의 원인을 찾아가는 통증의학과 의사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메디컬 드라마. 오는 19일 오후 10시 처음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