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우빈 기자]
밴드 DAY6(데이식스)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DAY6(데이식스)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뮤직비디오 티저 /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밴드 DAY6(데이식스)가 신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믿듣데’라는 믿음에 힘을 실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12일 공식 SNS 채널에 미니 5집 ‘The Book of Us : Gravity’의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티저 영상에는 컬러풀한 조명의 교차와 함께 DAY6 멤버들이 등장해 열정적으로 악기를 연주하는 모습이 더해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또 이 같은 화려한 비주얼에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의 경쾌하고 파워풀한 인트로 일부가 최초 공개되며 완곡과 풀버전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DAY6의 미니 5집 ‘The Book of Us : Gravity’에는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를 포함, ‘For me’, ‘How to love’, ‘돌아갈래요’, ‘포장’, ‘Best Part’까지 총 6트랙이 담긴다. 전작과 마찬가지로 이번에도 멤버들이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DAY6의 색깔과 감성으로 가득 채운 앨범을 완성했다.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인연의 시작점에서 전하고 싶은 마음에 청량한 사운드를 더해 DAY6만의 감성을 표현한다. 그동안 ‘청춘’을 노래하며 공감과 울림을 안겨준 DAY6가 이번에도 DAY6만의 감성이 물씬 담긴 곡으로 팬들과 리스너들에게 올여름을 추억할 수 있는 한 페이지를 선물한다.
DAY6의 ‘The Book of Us : Gravity’와 타이틀곡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