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단, 하나의 사랑’ 스틸./사진제공=KBS2
‘단, 하나의 사랑’ 스틸./사진제공=KBS2
KBS2 ‘단, 하나의 사랑’에서 천사 김명수는 돌이킬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될까.

‘단, 하나의 사랑’이 종영까지 단 4회를 남겨두고 있다. 서로를 살리기 위해 모든 것을 건 이연서(신혜선 분)와 단(김명수 분)의 ‘구원 로맨스’가 어떤 끝을 맺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앞서 단은 악인에게 죽임을 당할 운명인 이연서를 살리기 위해 결단을 내렸다. 이연서를 해치려는 금루나(길은혜 분)를 처단해 이연서의 운명을 바꿀 결심을 한 것이다. 천사는 인간의 생사에 관여하면 소멸하게 된다. 이러한 천사의 금기를 깨면서까지 단은 이연서를 살리고 싶은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지난 28회 엔딩 속 금루나와 마주한 단의 표정은 금방이라도 무슨 일을 저지를 듯해 긴장감을 폭발시켰다.

이런 가운데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은 10일 단과 금루나의 아슬아슬 대치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단은 한층 날카로워진 표정으로 금루나의 목을 틀어쥐고 있다. 어둡게 가라앉은 단의 눈빛은 당장이라도 금루나를 처단할 듯 보여 불안감을 더한다. 무엇보다 흙먼지를 뒤집어쓴 단의 모습은 이곳에서 심상치 않은 일이 벌어졌음을 짐작케 한다.

29~30회 예고 영상에도 단과 금루나의 대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지금이야 날 죽일 기회”라며 단을 자극하는 금루나의 목소리는 악마의 속삭임 같아 소름을 유발했다. 단은 금루나를 죽이는 죄를 지음으로써 이연서의 운명을 바꾸고 자신의 소멸을 앞당기게 될지 주목된다.

‘단, 하나의 사랑’ 29~30회는 10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