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김지원 기자]
ITZY(있지) 팬클럽명 MIDZY(믿지).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ITZY(있지) 팬클럽명 MIDZY(믿지). /사진제공=JYP엔터테인먼트
그룹 ITZY(있지)의 공식 팬덤명이 MIDZY(믿지)로 결정됐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ITZY의 SNS 채널에 공식 팬덤명을 알리는 이미지를 깜짝 게시했다.

이미지에는 ‘ITZY OFFICIAL FANDOM NAME “MIDZY”(있지 오피셜 팬덤 네임 “믿지”)’라는 내용이 있다. 또한 ‘ITZY는 MIDZY만 믿지!’라는 팬덤명의 의미를 설명했다.

그룹 ITZY는 지난 2월 12일 첫 디지털 싱글 ‘IT’z Different(있지 디퍼런트)’와 타이틀곡 ‘달라달라’를 발표하고 정식 데뷔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 다섯 멤버들은 트렌디하고 개성 넘치는 비주얼과 스타일을 선보이며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데뷔곡 ‘달라달라’로 신예답지 않은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이며 ‘무대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ITZY의 ‘달라달라’ 뮤직비디오는 공개 18시간여만에 1000만뷰를 돌파했고 57일 만에 1억뷰를 넘어서며 K팝 데뷔 그룹 기준 ‘최단 기간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수립했다. 또 K팝 걸그룹 기준 ‘최단 기간 지상파 음악방송 1위’ 및 지상파 7관왕을 포함해 ‘음악방송 총 9관왕’ 등 눈부신 기록을 세웠다.

ITZY는 올여름 컴백을 앞두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